[시민일보=김다인 기자]㈜레전드야구존이, 오는 17일 오후 3시 서울 신천직영점에서 사업설명회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지난 1월 18일 잠실의 신천역 중심가에 오픈한 ㈜레전드야구존은 스크린 골프에 이어서 새로운 히트 아이템으로 급부상하고 있는 실내 스크린 야구 시스템이다. 180평에 이르는 대형 직영매장에, 기존의 업체들과 차별화된 개발업체로 명성을 얻고 있다.

㈜레전드야구존은 스크린야구게임에 최적화된 12M 거리를 확보한 룸을 기본으로, 연인, 여성, 가족들이 함께 즐길 수 있는 4M 패밀리 룸까지 제공한다. Full HD 스크린과 최신 비젼센서를 탑재한 정밀한 시스템은 개인별 실력에 맞게 루키, 아마추어, 프로, 메이저 4단계로 제공된다는 것이 특징이다. 공격과 수비 모두에서 이용자가 즐길 수 있는 프로그램도 눈길을 끈다. 단순히 공을 치는 것에서 발전하여, 직구, 빠른직구, 커브, 체인지업을 볼과 스트라이크를 구별하여 피칭하는 방식이다.

정부지원사업의 일환인 ㈜레전드야구존은 스크린골프게임의 개발경험을 가진 최고의 기술진과 유명 프로야구선수 출신들이 기술개발에 참여하고, (사)한국 프로야구 은퇴선수협회(회장: 이순철)가 타 업체들과 비교평가 후 기술업무협약을 체결했다.

㈜레전드야구존은 가맹계약 체결 시 정밀한 상권 분석을 기반으로 가맹점의 영업지역을 철저히 보호하여, 안정적인 매장 운영을 할 수 있도록 본사가 적극적으로 지원한다. 이는 창업을 준비하는 예비 창업자들의 선택에 중요한 영향을 미칠 것으로 보인다. 일부 가맹점이 기존 스크린 골프 가맹점의 난립으로 부진한 매출실적을 호소하고 있기 때문.

한편 최고의 고객 만족도를 목표로 가맹점주들과 상생하는 기업마인드를 보유하고 있는 ㈜레전드야구존은, 2월말까지 전국 10개 가맹점 오픈 예정이며 일본과 미국 등 해외진출을 동시에 준비하고 있어 남다른 행보가 주목된다.

㈜레전드야구존 관련 문의는 전화(1666-0906)로 가능하다.

 

기사전문 : http://www.siminilbo.co.kr/news/articleView.html?idxno=44062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