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크린 야구의 전설

레전드소식

제목 레전드야구존, '지스타2016' 참가
등록일 2016.11.17 조회 116,679

 

헤드라인: 레전드야구존, '지스타2016' 참가

매      체: 이뉴스투데이

게 재  일: 2016. 11. 17

 

 

 
<사진제공=레전드야구존>

[이뉴스투데이 이세정 기자] 스크린야구 개발업체 레전드야구존(대표이사 오동석)은 17일부터 20일까지 4일간 부산 벡스코(BEXCO)에서 열리는 국내 최대 규모의 게임쇼 '지스타2016(G-STAR 2016)'에 참가한다고 밝혔다.

 

지스타에 처음 참가하는 레전드야구존은 B2B관에 부스를 설치해 국내뿐 아니라 해외의 게임산업 관련 종사자들에게 시스템의 우수성 및 경쟁력 등에 대해 알린다는 계획이다.

또 방문자들의 이해를 돕기 위해 레전드야구존의 스크린야구 시스템과 게임방법 등을 소개하는 영상도 함께 준비했다.

 

레전드야구존은 타자의 실력에 따라 난이도 설정이 가능한 게임시스템과 직구, 빠른직구, 커브, 체인지업을 포함한 30여 가지의 구질을 구현하는 피칭머신, 초당 350프레임의 초고속카메라가 탑재된 비전센서 등으로 이용자들에게 실제 야구를 즐기는 듯한 생동감을 주는 것이 특징이다.

 

오동석 레전드야구존 대표는 "올 한 해 동안 많은 이용자들에게 뜨거운 관심을 받았던 스크린야구를 이렇게 큰 행사에서 소개할 수 있게 돼 매우 뜻 깊게 생각한다"며 "이번 지스타 참가를 통해 미국, 중국, 대만 등 아직 스크린야구를 낯설어 하는 여러 나라에 스크린야구와 레전드야구존을 널리 알릴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됐으면 좋겠다"고 말했다

창업문의
레전드야구존 카달로그
전국경기장 찾기검색